상호작용하는 꿈에서 정체성을 탐구하다
TRAUMA는 자동차 사고에서 회복 중인 젊은 여성의 감정적 여정에 플레이어를 몰입시키는 혁신적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병원을 배경으로 하여, 내러티브는 그녀의 꿈을 통해 전개되며, 정체성과 상실에 대한 그녀의 고군분투를 드러냅니다. 이 게임은 제스처 기반 인터페이스와 실시간 3D 기술을 활용하여 전통적인 퍼즐 중심 디자인에서 벗어난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대신, 이야기와 감정적 깊이에 중점을 두어 성숙한 관객에게 적합하게 만듭니다.
시각적 표현은 독특하며, 게임의 예술적 스타일에 기여하는 사진적 요소를 사용합니다. TRAUMA는 복잡한 도전을 제시하기보다는 풍부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어 플레이어가 내러티브와 더 깊은 수준에서 연결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TRAUMA를 작지만 깊이 있는 어드벤처로 자리매김하게 하여 플레이어가 상실과 회복의 주제를 탐구하도록 초대합니다.